NH농협은행, 은퇴설계 특화 창구 확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은퇴설계 특화 창구 확대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이 현재 202개인 ‘All100플랜 라운지’(은퇴설계 특화 상담창구)를 전국 870여 개 영업점으로 확대 오픈한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은퇴준비를 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은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202개인 ‘All100플랜 라운지’(은퇴설계 특화 상담창구)를 전국 870여 개 영업점으로 확대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All100플랜 라운지에서는 은퇴설계 전문가 ‘NH All100플래너’의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H All100플래너는 CFP, AFPK 등 각종 전문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은퇴 후의 다양한 상황을 반영한 종합적 은퇴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1월 구축한 종합자산관리 플랫폼 All100플랜 시스템을 이용하면, 고객의 특성과 생애주기별 필요자금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NH농협은행은 독자 개발한 7가지 은퇴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은퇴준비지수가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최근 판매액 3조7000억원을 돌파한 은퇴설계 특화상품에 대한 안내 및 대고객 은퇴교육 프로그램인 ‘All100플랜 아카데미’등의 서비스도 해당 라운지를 중심으로 이뤄진다.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은 “All100플랜 라운지를 통해 개별상품의 일회성 판매가 아닌 포트폴리오 설계 차원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은퇴설계가 가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