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2017 중국 '협력사의 날'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2017 중국 '협력사의 날' 행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동부대우전자는 중국 상하이 하이톤 호텔에서 최진균 부회장 및 본사 구매담당자와 중국 현지 협력업체 47개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협력사의 날(Suppli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는 중국 상하이 하이톤 호텔에서 최진균 부회장 및 본사 구매담당자와 중국 현지 협력업체 47개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협력사의 날(Suppli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의 '협력사의 날' 행사는 상생협력,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동부대우전자와 협력사 간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다짐으로써 미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품개발 초기단계에서의 협업, 상호 소통 강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거래관계 형성, 선진 구매프로세스 정립 등이 구체적 상생협력 방안으로 제시됐다. 이어 열린 시상식에서는 혁신, 품질, 납기 등 협력업체들의 경쟁력 평가를 바탕으로 성과가 우수한 7개 최우수 협력업체가 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동부대우전자와 중국 협력업체들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철저한 품질관리', '원가절감' 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결의문을 채택해 발표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07년부터 중국 상해에 현지 구매사무소(IPO, International Purchasing Office)를 설치하고 중국에서만 200여개의 협력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중국 천진공장, 한국 광주공장, 멕시코공장, 말레이지아공장 등에 연간 1500억 규모의 부품 및 원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최진균 동부대우전자 부회장은 "국제경기가 크게 변동할수록 협력업체와의 관계는 더욱 중요해진다"며 "긴밀한 업무협력과 사업공조를 통해 동반 성장의 기회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