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산업단지 공장특화대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신한 산업단지 공장특화대출´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은 우수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는 산업단지 소재 법인에 대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 산업단지 공장특화대출’을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우수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는 산업단지 소재 법인에 대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 산업단지 공장특화대출’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 산업단지 공장특화대출은 일정 수준의 기술신용평가 등급을 보유한 산업단지 소재 자가공장 제조업체를 위한 공장담보대출로, 남동·시화·반월 국가산업단지와 인천·성남일반산업단지 소재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우선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불확실성이 높은 경제 상황에서 신용등급이 일시적으로 하락한 기업들이 대출 대상이 되며 일정 수준의 기술력과 산업단지 내 공장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최소 5억원에서 최대 100억원까지, 최대 1.5% 금리우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산업단지 공장특화대출은 사내벤처제도를 통해 기획된 상품으로 경기 불확실성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상대적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기업들을 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와 혁신을 결합한 상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