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이마트 서수원점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못된고양이, 이마트 서수원점 입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05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못된고양이가 이마트 서수원점에 입점했다. ⓒ못된고양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지난 3일 이마트 서수원점에 입점했다. 

이마트 서수원점 2층 슈즈 잡화코너에 22평 규모로 문을 연 못된고양이는 이번 이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대표적인 대형 유통 채널에 진입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기존 로드샵 형태 위주의 매장에서 대형 유통 채널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 채널로도 점차 유통망을 넓힐 계획이다. 

못된고양이는 이달 중으로 이마트몰과 SSG.com 입점을 통해 온라인 채널로 유통망 확장 및 O2O 비즈니스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방침이며, 올해 중 이마트 대표 매장 내 입점을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못된고양이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형 유통 채널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이마트 입점을 추진했다”며 “못된고양이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소비를 이끌어내는 브랜드인 만큼 대형 유통 채널과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못된고양이 이마트 서수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지난 3일부터 2주간 기존 2만원의 백팩을 1만2000원에 할인판매하고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헤어핀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