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는 지난 3일 서울 용산구 농협별관에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는 지난 3일 서울 용산구 농협별관에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은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의 전 직원이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상기하고, 상담품질의 질적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카드고객행복센터 소속 300여명의 상담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고객 서비스마인드 제고 △전문성의 강화 △변화와 성장을 통한 고객만족의 추구 등의 내용을 담은 고객헌장을 직원대표가 선포하고, 6개 조항의 구체적인 서비스 행동지침을 상담사 대표가 제창하는 순서로 이루어졌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NH농협카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