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는 지난 3일 서울 용산구 농협별관에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은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의 전 직원이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상기하고, 상담품질의 질적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카드고객행복센터 소속 300여명의 상담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고객 서비스마인드 제고 △전문성의 강화 △변화와 성장을 통한 고객만족의 추구 등의 내용을 담은 고객헌장을 직원대표가 선포하고, 6개 조항의 구체적인 서비스 행동지침을 상담사 대표가 제창하는 순서로 이루어졌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NH농협카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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