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우수상품 특가 판매 '모바일 게릴라 핫딜'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우수상품 특가 판매 '모바일 게릴라 핫딜'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공영홈쇼핑은 7일부터 '모바일 게릴라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7일부터 '모바일 게릴라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2015년 7월 개국 후 우수 상품을 TV홈쇼핑에서 10분간 특가에 판매하는 '게릴라 초특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해 호평을 받아왔으며, 이제는 TV에 이어 모바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게릴라 핫딜은 '모바일 앱(아임쇼핑)' 전용 프로모션이다. 1주일간 수개의 상품을 선정, 앱에서만 특가에 판매한다. 상품 수는 정해지지 않았다.

첫 주에는 스핀 물걸레 청소기(7만9000원, 이하 판매가격), 면스판 팬티 20종(1만9900원), 쌀 20kg(3만1000원) 등 10개를 선정했다. 행사는 13일 자정까지 1주일간 진행하며 상품은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이벤트는 고객의 모바일 주문 확대에 맞춰 기획했다. 공영홈쇼핑은 앞서 지난달부터 TV홈쇼핑 상품에 대해 모바일 주문시 3% 할인 등 모바일 결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결제 확대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이벤트로, 앞으로 모바일 프로모션은 한동안 쭉 진행될 예정이다"며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신토불이 농축수산물의 판매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