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프리미엄 도자기 1만원대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프리미엄 도자기 1만원대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과 ‘덴비(Denby)’의 도자기를 1만원대 균일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과 ‘덴비(Denby)’의 도자기를 1만원대 균일가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쇼핑행사 ‘쇼핑하라 2017’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주부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명품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과 특유의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덴비' 등 수입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의 인기제품 70여종을 종류에 관계없이 1개당 1만3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병행수입을 통해 선보이는 포트메리온 제품은 화려한 꽃이 그려진 대접, 공기, 파스타볼, 머그 등 ‘보타닉가든’ 시리즈로 총 20여종의 제품을 들여왔다. 덴비 제품은 헤리티지 시리즈 중 테라스, 오차드, 파빌리온, 베란다 등 4개 패턴의 도자기 제품 50여종(공기, 대접, 오벌트레이, 파스타볼, 머그 등)을 선보인다.

박주현 홈플러스 홈리빙팀 바이어는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명한 포트메리온과 덴비의 제품군 중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 첫 주말(3~5일)부터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거워 제품을 추가 입고한 상태로, 조기 품절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