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 경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 경품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말까지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말까지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 가입금액에 따라 영화상품권 또는 커피상품권을 가입고객 전원에게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여행용 캐리어 등 역시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소득이 없는 배우자, 미성년 자녀, 손주에게 ‘사전 증여플랜’을 통해 증여자금을 베트남, 인도 등 장기적인 성장성이 기대되는 이머징 국가에 투자하는 경우 주식 매매 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과 투자수익에 대한 증여세 면제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저성장∙저금리 시대에는 글로벌 자산배분으로 투자 수익과 세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표 절세상품인 해외주식 투자전용펀드는 주식매매 차익과 환차익에 대해 1인당 30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주는 상품으로, 가입 기한은 2017년 12월말까지다.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는 자동으로 신청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