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대한축구협회와 ‘월드컵 9회 진출 기원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대한축구협회와 ‘월드컵 9회 진출 기원행사’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은 13일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월드컵 9회 연속 본선진출 기원 행사’를 개최했다. ⓒKEB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은 13일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월드컵 9회 연속 본선진출 기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슈틸리케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및 설기현 코치, 김호곤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윤열현 교보생명 부사장, 그리고 붉은악마 축구팬들이 참석해 대한민국의 월드컵 9회 연속 본선진출을 기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2018년에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월드컵 본선에 9회 연속진출을 기원하는 축구팬들의 자필 메시지를 담은 대형 축구공과 응원용 대형 태극기를 전달하며 분위기를 북돋았다.

또한, 올해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대표팀에게 멋진 응원으로 승리의 힘을 불어 넣어 줄 붉은악마 회원들에게는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를 대표해 제작한 응원용 대형 태극기를 전달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통해 국민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과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23일 중국 창사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종예선 중국전에 100여명 규모의 공동응원단을 파견해 붉은악마, 현지교민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