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정주영 회장 16주기‥범현대家, 정몽구 회장 자택서 회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故 정주영 회장 16주기‥범현대家, 정몽구 회장 자택서 회동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3.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이어 올해도 한남동서 제사 지내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고 정주영 전 명예회장 제사 위해 모이는 범 현대가 ⓒ 뉴시스

고(故) 아산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16주기를 맞아 20일 저녁 7시부터 범(凡)현대가가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제사를 지낸다.

범현대가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지난해 3월 20일 정 명예회장의 제사 이후 1년 만이다.

재계에 따르면 정 명예회장의 제사는 지난 2015년까지 서울 종로구 청운동에 위치한 고인의 자택에서 지내왔다. 그러다 지난해 처음으로 서울 한남동 정몽구 회장의 자택에서 지낸데 이어 앞으로도 정 회장의 자택에서 낼 것으로 전해졌다.

이 자리에는 정 명예회장의 아들 중 정몽구 회장과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 며느리인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장손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손자녀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정기선 현대중공업 전무, 정지이 현대유앤아이 전무 등 범 현대가 일가가 대거 참석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현대중공업도 오는 21일 울산 본사 내 체육관에 분향소를 마련해 오전 8시부터 추모식을 연다. 여기에는 권오갑 현대중공업 부회장, 강환구 현대중공업 사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현대삼호중공업과 현대오일뱅크도 각각 전남 영암과 충남 대산 공장에 분향소를 설치한다.

앞서 지난 18일 정몽준 이사장과 아들 정기선 전무, 현대중공업 임원들은 선영 참배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