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천사데이 나눔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 천사데이 나눔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0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 커피(대표 조영진)가 오는 10월 4일 천사데이를 맞아 '천사 커피 마시고 천사의 나눔을 실천하자'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갖는다.
 
9일 엔제리너스커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자사의 캐릭터 천사 이미지를 이용, 착한 소비 확산을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에따라 굿네이버스 연계 기금 마련행사, 네이버 해피빈 나눔 이벤트, 엔제리너스 천사 홈페이지 및 트위터 오픈 기념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굿네이버스 연계 기부 캠페인은 9일부터 13일까지 전매장에서 개최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및 전세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기부금으로 1만원을 내면 천사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마실수 있다.
 
천사데이 당일인 10월4일에는 '천사매장'으로 지정된 연대점에서 원두시음회와 커피교실 등 나눔행사가 열린다.
 
또 새롭게 오픈한 천사 홈페이지(www.angelius.co.kr)에서‘천사데이 기념 온라인 댓글 달기 이벤트’를 실시, 참여 고객 중 300명엑 머그컵을 증정한다.
 
특히 천사 홈페이지는 고객 참여 극대화를 위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홈페이지 댓글 참여시 해피빈 1개당 100원씩을 적립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는 천사데이에 롯데 멤버스 고객중 생일을 맞은 고객 약 2만명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1+1 모바일 문자쿠폰을 발송하고 천사트위터(twitter.com/angel1004day) 오픈행사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