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음식 주문 서비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공식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 음식 주문 서비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공식 입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bhc가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다. ⓒbhc

치킨프랜차이즈 bhc가 카카오톡의 신규 음식 주문서비스인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치킨, 피자, 햄버거, 보쌈 등 대형 프랜차이즈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새로운 가입절차 없이 대화하듯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신제품인 갈릭치킨 ‘치레카’를 비롯해 대표메뉴인 치즈치킨 ‘뿌링클’,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카레치킨 ‘커리퀸’ 등 bhc 모든 치킨 메뉴를 판매한다. 

bhc의 플러스친구를 친구 추가해 주문 가능하며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주문하기’를 눌러도 된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3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bhc는 향후 다양한 신규 채널 발굴과 채널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점은 카카오톡이라는 대형 유통 채널을 확보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카카오톡을 우리나라의 대다수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