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환절기 피부관리 제품으로 ‘인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환절기 피부관리 제품으로 ‘인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하루야채 음료와 마스크팩 제품 이미지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의 냉장유통 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가 음료, 마스크팩 등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28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하루야채는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게 1일 야채 권장량을 섭취해 불균형한 체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콘셉트로 12년간 부동의 야채음료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100% 유기농 야채를 사용한 제품이다. 다양한 야채를 주원료로 사용해 하루 한 병으로 1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14가지 녹황색 유기농 야채를 원물 그대로 담아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하루야채 뿌리채소’는 18가지 뿌리채소를 원물로 사용했다. 뿌리채소의 껍질에는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칼’이라는 식물성 화학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항산화 효과가 있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 하루야채가 마시는 제형으로 이너뷰티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면 지난 1월 출시된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직접 피부에 붙이는 푸드메틱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충전과 동안피부용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분충전 마스크팩’은 수박, 오이, 사과 등의 추출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동안피부 마스크팩’은 포도, 블랙체리, 자몽 등의 추출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과일과 야채 추출물을 87% 첨가했다.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출시 한 달만에 5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마시고 붙이는 듀얼 뷰티 브랜드로서 ‘하루야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3월부터 이 제품의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봄철 피부 손상에 대한 우려가 큰 만큼 하루야채를 마시고 붙이며 환절기 피부 건강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며 “하루야채 제품 다양화를 통해 고객층을 다변화하고 듀얼뷰티 제품으로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