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모소, JYP 오디션에 헤어 및 메이크업 공식 협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르모소, JYP 오디션에 헤어 및 메이크업 공식 협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에르모소가 JYP공채오디션 헤어 및 메이크업 협찬 및 시상식에 참석했다. ⓒ에르모소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이하 에르모소)는 지난달 열린 국내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13기 공채 최종 오디션에 헤어 및 메이크업을 공식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소연 강서에르모소 원장이 최종 라운드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에르모소는 지난 2007년부터 K팝 스타의 등용문으로 알려진 JYP공채 오디션의 헤어 및 메이크업을 공식협찬했다. JYP 소속 아티스트인 박진영, 미쓰에이, GOT7 등의 프로필 및 쇼케이스,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해왔다. 

이밖에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패션위크, SBS예능프로그램 ‘케이팝스타’ 등에 헤어, 메이크업 공식협찬사로 참여해왔다. 에르모소는 유학파 교수강사진에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강의실과 다양한 커리큘럼 및 현장 실습 프로그램 운영으로 우수한 전문가의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에르모소는 최근 이전한 서울지역 강남본원을 필두로 전국에 11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최근 중국 항저우에 중국 1호점 ‘에르모소차이나’를 개원했다. 에르모소차이나를 통해 전략적으로 중국 및 아시아시장 공략을 위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뷰티 교육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미옥 에르모소 대표는 “에르모소는 국내 엔터테인먼트산업의 뷰티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비중있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뷰티업계 교육 사업에서도 대한 가장 모범적이고 성공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