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QM6·QM3 대규모 시승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삼성, SM6·QM6·QM3 대규모 시승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06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서 SM6, QM6, QM3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QM3의 주행 모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드라이빙을 즐기기에 좋은 봄철을 맞아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서 SM6, QM6, QM3 전국 시승 이벤트 'All 4 Drive'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4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후, 8일부터 신청한 전시장에서 시승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냉장고 △리모와 캐리어 △카케어 패키지 △프리미엄 스마트 키 커버 △기프티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쇼핑몰 하남 스타필드, 부산 센텀시티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부산)에서도 차량 전시와 함께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행사 신청을 받는다. 하남 스타필드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부산)에서는 8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센텀시티에서는 18일부터 23일까지 행사장이 운영된다.

또한 시승 행사장에서는 최근 출시된 SM6의 매혹적인 컬러 ‘아메시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으며, 'All 4 Drive' 차량 시승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신문철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상무는 "봄을 맞아 르노삼성차의 베스트셀링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이 된 SM6, 해외로 수출하는 글로벌 SUV QM6, 그리고 뛰어난 연비와 색다른 디자인의 QM3가 가진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