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북미 시작으로 해외 시장 본격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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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G6´ 북미 시작으로 해외 시장 본격 공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06 10:5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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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가 북미지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가 북미지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7일 버라이즌, 스프린트, AT&T, T모바일, US셀룰러 등 미국 5대 이동통신사를 비롯한 북미 11개 이동통신사에서 LG G6가 출시되며 같은 날 캐나다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북미에 이어 유럽, CIS, 중동아프리카, 아시아, 중남미 등 글로벌 주요 시장 내 200여 개 이동통신사에도 LG G6가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올해 초 부품 수급 일정 관리, 재고 관리, 공급망 다각화 등 부품부터 완제품 판매까지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공급체계를 보강해 글로벌 출시 준비를 마쳤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사용편의성과 품질을 갖춘 LG G6로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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