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하트쇼’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하트쇼’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이 방송인 박은지를 앞세운 신규 패션 전문 방송 ‘하트쇼’를 새롭게 선보인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방송인 박은지를 앞세운 신규 패션 전문 방송 ‘하트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하트쇼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5분에 130분간 방송될 예정이며,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며 상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 오후 첫 선을 보이는 ‘하트쇼’는 ‘핫 트렌드 쇼’의 앞자를 따서 만든 네이밍으로, 방송인 박은지씨가 고정 출연해 국내외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형식의 신규 고정 프로그램이다. 캐쥬얼웨어, 골프웨어, 풋웨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론칭 방송을 시작하는 19일 저녁 7시35분부터는 2시간 동안 총 3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 완판을 기록한  편안하고 보기 좋은 라인을 뽐낼 수 있는 청바지 브랜드 ‘데님오브벌츄 남녀 청바지 2종’을 판매하고, 파스텔 톤의 산뜻한 봄 컬러가 눈에 띄는 ‘조이너스 니트 8종 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펄 고트스킨과 약 220g의 가벼움을 자랑하는 백화점 동일 판매 슈즈 상품 ‘미니멈 울트라 라이트 컴포트 슈즈’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하트쇼’ 전용 SNS채널(인스타그램) 신설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출연자들의 셀프카메라 영상 및 모바일 전용 콘텐츠 제작 등 젊은 고객층 유입을 위한 시도도 함께 기획했다. 현대H몰 내 ‘하트쇼’ 전용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서 방송 상품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박은지씨는 의상학을 전공하며 쌓은 전문적 시각과 함께 평소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만의 분명한 쇼핑 철학을 가지고 있다”며 “기상캐스터 및 패션・뷰티 TV프로그램서 MC로 활약하며 쌓은 방송 노하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잘 해낼 것이라 판단돼 박은지씨를 전속 게스트로 섭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