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마인드포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마인드포인트' 출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4.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인과 합성감미료 무첨가, 당류도 시중 탄산음료 대비 30% 줄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광동제약은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포인트와 마인드포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포인트(HP)와 마인드포인트(MP)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HP와 MP는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Healing Point와 Mind Point의 약자로, HP는 포도와 아로니아 과즙을 함유한 음료며, MP는 사과 과즙을 함유한 스파클링 음료다. HP는 타우린 100mg이 함유돼 있으며, MP는 차(茶)류의 식물에 존재하는 아미노산인 테아닌 100mg이 포함돼 있다.

두 제품 모두 카페인과 합성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당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중 탄산음료 대비 당류를 100ml 기준 30% 줄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10대와 20대가 즐겨 마시는 탄산음료에 건강한 가치를 담아 시중 탄산음료 제품에 비해 당류가 적은 HP, MP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의 건강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제품 출시를 기념,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이하 롤챔스 결승전)에서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롤챔스 결승전이 열리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야외 이벤트존에서 오후 3시에 스파이럴캣츠 사인회를 시작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파이럴캣츠는 게임 유저들에게 유명한 국내 프로 코스프레 팀으로 HP, MP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