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50만명 돌파 기념 경품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50만명 돌파 기념 경품 마련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1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IBK기업은행은 ‘휙 서비스’ 가입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경품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휙 서비스는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를 숫자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로그인해 간편하게 뱅킹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지난해 7월 수취인 은행이나 계좌번호를 몰라도 자금을 이체할 수 있는 ‘휙 간편송금’과 통장, 카드 없이 모바일만으로 ATM 출금이 가능한 ‘휙 간편출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환전 및 외화선물이 가능한 ‘휙 외화환전’, 공인인증서 없이 예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휙 상품가입’, 총 비용을 자동으로 계산해 개인별 지불 금액을 요청할 수 있는 ‘휙 더치페이’, 경조금을 카드와 함께 보낼 수 있는 ‘휙 경조금보내기’ 등 꾸준히 서비스를 추가 탑재한 바 있다.

기업은행은 휙 서비스 가입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2가지 종류 이상의 휙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PC기프티콘 3000원권을 500명에게 증정한다.

또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휙 서비스 이용 사연 중 인상적인 사연에 투표한 고객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SPC기프티콘 3000원권을 선물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휙 서비스는 출시 8개월만에 가입자 50만명, 이체거래 832만건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앞으로도 ‘휙 선물하기’ 등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