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 방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 방영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4.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적인 치과방문과 잇몸약을 통한 잇몸관리 중요성 강조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동국제약은 정기적인 치과진료와 잇몸약을 통한 잇몸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를 방영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잇몸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방영했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최불암씨와 홍은희씨가 출연한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TV-CF는, ‘먹는 즐거움을 위해 치과 치료와 함께 인사돌플러스를 복용하자’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광고에서는 등장 인물들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장면과 함께 나레이션으로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 증상’이 제시된다. 홍은희 씨는 “저는 그래서 치과도 다니고 인사돌플러스를 꼭 해요”라는 멘트를 통해 치과 치료와 함께 잇몸약을 복용하는 것이 증상 개선에 보다 효과적인 방법임을 알려준다.

특히, 그간 인사돌플러스 광고의 키 메시지였던 ‘잇몸을 꽉 잡아준다’는 카피는 홍은희씨의 “잇몸, 꽉 잡으세요”라는 멘트로 강조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잇몸병은 지난해 다빈도 질환 외래진료 순위에서 2위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겪는 질환”이라며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정기적인 치과 방문과 함께 검증된 잇몸약으로 꾸준한 잇몸건강 관리를 실천하자는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년 간에 걸쳐 개발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잇몸약 복합제로, 특히 생약성분인 ‘후박나무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해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