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슬리포노믹스’ 시장 적극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슬리포노믹스’ 시장 적극 공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이 오는 22일 오전 8시20분부터 65분 동안 리빙 전문 프로그램 ‘허수경의 쇼핑스토리’ 에서 일룸의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slou)’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오전 8시20분부터 65분 동안 리빙 전문 프로그램 ‘허수경의 쇼핑스토리’에서 일룸의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slou)’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일룸 슬로우 매트리스’ 는 독일 ‘BASF’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한 것으로, 세계적 권위의 알러지 협회(미국 AAFA)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제작된 브랜드다.

회사 측은 최근 기능성 베개 ‘하이퍼겔 필로우’ 론칭에 이어 가구 브랜드 일룸의 ‘슬로우 매트리스를 연달아 선보임에 따라 2조원대로 성장한 국내 숙면용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이 이번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일룸 슬로우(slou) 매트리스’는 1000번 이상의 레이어 테스트를 통해 특허받은 ‘4 Layer‘기술을 통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 몸 전체를 빈틈 없이 지지해준다.

매트리스 내부는 화학 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코튼 소재를 통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샌드베이지, 내추럴그레이, 빈티고 인디고 색상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퀸사이즈 기준 99만원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트리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매트리스 오가닉면 상단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일룸 모션베드’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잠(sleep)'과 '경제(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란 말이 생겨날 정도로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기능성 매트리스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일룸의 천연  매트리스 상품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