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오는 6월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오는 6월 분양
  • 제공 현대건설
  • 승인 2017.04.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가 오는 6월 공급을 앞두고 있다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인천 연수 송동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 R1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오는 6월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4층~지상49층, 9개동, 전용면적 84㎡(8개 타입), 총 2784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지상 1~2층에 복합 상업시설(연면적 1만8000㎡)이 있고, 송도국제도시 최초로 전(全)가구 테라스가 설치돼 공간활용이 우수하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최대 강점은 2020년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 역세권 단지여서 교통여건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또한 인천타워대로, 센트럴로와 인접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1~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 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록,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과의 접근성이 좋아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는 평가다.

브랜드 프리미엄 역시 기대할만하다. 기존 공급 물량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 2차'를 비롯해 약 8000여 세대의 힐스테이트 타운 조성이 계획돼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최근 송도랜드마크시티 6·8공구를 MICE, 관광, 레저 등 서비스 산업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방침을 밝힌 바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있을 전망이다.

현대건설 측은 "6·8공구에서 분양했던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큰 인기를 거둔 것으로 미뤄볼 때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홍보관은 인천 연수 송도동 30-3에서 운영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 송도동 11-1번지에 6월 개관 예정이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