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서 신뢰쌓는 최종식 사장 …쌍용 'G4렉스턴' 품질 총력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장'서 신뢰쌓는 최종식 사장 …쌍용 'G4렉스턴' 품질 총력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2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21일 평택공장 생산본부 제2교육장에서 현장감독자 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현장감독자들이 경영현황을 공유하고 신뢰와 공감대 형성을 통한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현장감독자 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전 쌍용차 평택공장 생산본부 제2교육장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종식 대표이사, 하광용 부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생산본부 산하 현장감독자 200여 명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성과와 올해 사업목표 등 경영 현황을 공유하는 한편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를 비롯한 다양하고 진솔한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쌍용차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대형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이 다음 달부터 본격 판매되는 만큼, 완벽한 품질과 탄력적인 생산운영을 통해 시장의 호평이 판매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생산현장 안정화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영환경 하에서도 지난해 쌍용차가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차질 없이 생산하기 위해 노력한 생산현장 직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회사와 공감대를 형성해 경영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