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선물세트 '5월 할인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우동천, 질경이 선물세트 '5월 할인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질경이가 '오 해피데이' 행사를 연다. ⓒ하우동천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행사가 많은 5월에 가족과 지인들을 챙기느라 바쁜 여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본사 쇼핑몰에서 질경이 제품과 디퓨저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중 엠보싱 티슈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티슈’도 추가 증정된다.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 선물 세트는 2만~7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선물 세트 구매 시 질경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행사 기간 중에는 중복 구매도 가능하다.

1번 세트는 질경이 6정과 질경이 플러스 2정 2개 중 선택한 제품과 디퓨저로 구성돼 있다. 2번 세트는 질경이 20정과 질경이 플러스 12정 중 선택한 제품과 디퓨저이며, 3번 세트는 질경이 20정 2개와 질경이 플러스 24정 중 선택한 제품과 디퓨저가 들어있다.

하우동천 최원석 하우동천 대표는 “각종 행사로 인해 자기 자신을 돌볼 겨를 없이 바쁜 5월을 보내는 여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질경이를 구매하고 자신감과 미소를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질경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