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대학생 홍보서포터즈 ‘윙스타’ 1기 해단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대학생 홍보서포터즈 ‘윙스타’ 1기 해단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0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2일 해단식을 마친 윙스타 1기 서포터즈들이 수료증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 2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스타항공 대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과 12명의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윙스타' 1기 해단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대학생 홍보서포터즈인 '윙스타'는 지난 1월 5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2명의 서포터즈들로 구성, 해피·드림·익사이팅 3개 팀으로 나눠 홍보활동을 펼친 바 있다.

약 3개월간 진행된 이번 1기 활동에는 온·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활동은 물론 이스타항공 노선 체험, 후쿠오카여행, 정비본부 방문, 직무인터뷰 등 다채로운 활동 중심으로 서포터즈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홍보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들을 축하하며 수료증을 수여하고 그동안 윙스타들의 활동을 함께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국제선 항공권이 부상으로 지급됐으며, 나머지 서포터즈들에게도 국내선 항공권과 특별상이 수여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지난 3개월 동안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이스타항공이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의 활동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오는 6월 윙스타 2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항공·여행에 관심있는 대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내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