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부모안심 IoT´ 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부모안심 IoT´ 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실버 계층 특화 상품인 '부모안심 IoT' 패키지의 영상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200만건을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실버 계층 특화 상품인 '부모안심 IoT' 패키지의 영상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200만건을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영상은 LG유플러스 김현섭 고객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3년 전 뇌출혈로 쓰러져 지금까지도 후유증을 앓고 있는 어머니와 그런 어머니를 모시는 직장인 아들이 등장한다. 아들은 어머니와 연락이 안되면 걱정이 앞서 마음과는 달리 화를 내곤 했지만,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설치한 후 달라진 모자의 일상을 잔잔하게 담아냈다.

어머니와 연락이 되지 않아 구급차까지 불렀던 아들은 부모안심IoT 패키지로 어머니 집에 '열림알리미', '가스잠그미', '플러그', '홈CCTV'를 설치해 어머니가 집에 잘 계시는지, 식사는 잘 하시는지, 약은 잘 챙겨 드시는지 늘 곁에 있는 것처럼 어머니를 챙긴다.

부모님 안부를 직접 확인하고 먼저 알려 주기도 하는 부모안심IoT의 실제 체험기를 담은 감동 영상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oT마케팅팀장은 "부모안심IoT 패키지는 장시간 부모님 댁에 설치된 기기의 작동이 없을 경우 알림을 줘 안심할 수 있어 항상 곁에 있는 것처럼 부모님을 지켜드릴 수 있다"며 "실제 고객의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된 진심이 담긴 감동 영상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바리스타 윤혜령씨의 아주 특별한 하루, 할머니의 뜨개질, 육아대디:세상 모든 엄마 아빠를 위해, 새우대디:세상 모든 펫팸을 위해, 깜빡엄마:세상 모든 부모님을 위해 등 실제 고객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LG유플러스의 홈IoT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