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키덜트 손님 대상으로 ‘무민 코인뱅크’ 증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키덜트 손님 대상으로 ‘무민 코인뱅크’ 증정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이 핀란드 국민 캐릭터인 ‘무민(Moomin)’, 생활감성 쇼핑채널인 ‘텐바이텐’과 제휴를 맺고 한정판 ‘무민 코인뱅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핀란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국민 캐릭터인 ‘무민(Moomin)’을 비롯해 생활감성 쇼핑채널 ‘텐바이텐’과 제휴를 맺고 한정판 ‘무민 코인뱅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무민 코인뱅크는 KEB하나은행과 무민이 공동 디자인한 첫 아이템이다. 6월 말까지 이벤트 대상 적금 중 한 가지 이상을 가입하면 3만명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하나머니세상 적금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행복 Together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오늘은 얼마니? 적금 등 총 5개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대상 적금 가입 후 제휴 채널인 쇼핑몰 ‘텐바이텐’을 통해 무민 코인뱅크를 신청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 R&D 센터 관계자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키덜트 손님을 위해 무민과 금융권 최초의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비금융 업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손님에게 더 큰 기쁨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