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블록 장난감 등 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블록 장난감 등 쏜다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SK에너지는 올해 첫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세탁용품을 주유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 SK에너지

SK에너지는 올해 첫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세탁용품을 주유 고객들에게 선사한다고 15일 밝혔다.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로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SK레이싱카 블록과 베이킹소다 등의 LG생활건강 세탁세제 세트 중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참여 대상은 지난 4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SK 주유소에서 3만 원 이상 또는 SK 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간 합산 불가)을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다.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SK에너지는 올해 SK렌터카와 동부화재 고객에게도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2012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여섯째 돌을 맞이하는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에너지의 고객 친화적 마케팅 이벤트다. 2014년부터 석유사업의 생산·유통과정을 상징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제공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매회 전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높은 고객의 호응을 받아왔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SK 한정판 블록 시리즈 5탄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올가을 중 3천 포인트 특가 2차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