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사랑나눔행사 통한 이웃사랑 실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산업은행, 사랑나눔행사 통한 이웃사랑 실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산업은행은 삼성농아원과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이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KDB산업은행

산업은행은 삼성농아원과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이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약 1000만 원의 수익금이 거양됐으며, 전액 청각장애 불우아동의 재활 및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바자회는 산업은행이 지난 2012년부터 삼성농아원과 공동 개최 해왔다. 이번해에도 △동대문의류상가 등에서 기증 받은 의류 및 신발 등의 물품 △삼성농아원 출신 직원으로 구성된 사회적기업인 ‘떡프린스’에서 만든 떡  △산은이 기증한 책 등이 판매됐다. 산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인근 직장인들의 관심과 발길이 계속 이어져 성황리에 행사를 끝냈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은 “이번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통해 청각장애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직원들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사랑으로 함께 살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은 삼성농아원을 매월 찾아 주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명절, 가정의 달, 연말에는 온정이 담긴 위문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