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일산지점에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일산지점에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자동차는 17일 경기도 고양 일산동구에 위치한 현대차 일산지점에서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하 안실련), 로이비쥬얼 등 관련 단체·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는 현대차가 어린이 교통안전의식 개선, 사고예방을 위해 안실련, 로이비쥬얼과 함께 올해 처음 시작한 체험형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놀이공간이다.

현대차는 △교통안전 애니메이션 상영 △승하차 △안전벨트 △사각지대 △자전거 △보행(횡단보도) △공사장 △날씨(눈·비오는 날) △터널(어두운 곳) △교통표지판 등 10개의 교통안전 체험교육이 가능한 7가지 체험공간과 보호자·영유아를 위한 휴게공간을 무료로 운영한다.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는 보호자를 동반한 4~7세 미취학 어린이와 유치원·어린이집 단체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은 현대차 로보카폴리 사이트 또는 안실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로 운영 2년째를 맞이하는 찾아가는 교통안전 체험관은 지난해 어린이 5000여 명에게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며 어린이 및 부모님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며 "올해 처음 시작한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는 찾아가는 교통안전 체험관의 상시 버전으로, 매년 3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교통안전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