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한불모터스,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시트로엥 한불모터스,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2016년 행사가 열렸을 당시 시트로엥의 전시존 모습. ⓒ 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7 봄 코카프' 행사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2017 봄 코카프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캠핑을 사랑하는 40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한다. 쉐프 캠핑 요리 토크쇼, 레포츠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마마무, 스윗소로우, 브로맨스가 출연하는 음악 콘서트,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014년부터 4년 째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코카프'를 후원하고 있다. 캠핑과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트로엥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코카프 현장에서는 프리미엄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 5인승 MPV C4 피카소, 유니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대표 인기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 시트로엥 모델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차량에 관한 상담과 계약 진행도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