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온다” AIA생명과 토트넘 구단, 한국방문 결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손흥민 온다” AIA생명과 토트넘 구단, 한국방문 결정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AIA생명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구단 토트넘 핫스퍼 FC 선수들이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AIA생명

AIA생명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구단 토트넘 핫스퍼 FC 선수들이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구단에 속해있는 손흥민 국가대표는 △카일 워커 △케빈 비머 △벤 데이비스 등 동료 선수들과 함께 입국할 계획이다. 이틀간 선수들은 한국에 머무는 동안 AIA생명 임직원 및 영업인력뿐 아니라 고객,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선수들은 23일 서울 중구 순화동 AIA타워를 방문해 AIA생명 △임직원 △영업인력 △제휴사 △일반인 고객들 △초등학생 자녀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24일 오전에는 고등학생 900여 명을 초청해 청소년 건강관리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가 진행된다. 

이들은 참가 학생들에게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방법 등을 설명하고, 학생들과 함께 가벼운 체조를 하며 청소년 건강 관리법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오후에는 강서구 가양레포츠센터로 자리를 옮겨 축구를 좋아하는 뇌성마비 장애아동 30여명을 대상으로 축구의 기본 기술을 알려주는 축구 클리닉 시간을 가질 전망이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EPL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선수들이 AIA생명과 뜻을 함께 해 국내 팬들에게 귀한 시간을 내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건강한 삶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인식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토트넘 핫스퍼의 다니엘 레비 회장은 “2005년 이후 처음으로 한국을 공식 방문하게 돼 기쁘다. AIA그룹에게 아시아가 갖는 의미와 중요성을 고려했을 때 우리 선수들도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에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한편 AIA생명의 모그룹인 AIA그룹은 현재 토트넘 핫스퍼 FC의 글로벌 메인 스폰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