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다양한 증편 스케줄로 고객 편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다양한 증편 스케줄로 고객 편의↑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1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티웨이항공은 동남아와 일본 등 주요 인기 노선의 하계 운항 스케줄을 늘려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동남아와 일본 등 주요 인기 노선의 하계 운항 스케줄을 늘린다고 18일 밝혔다.

동남아 지역의 경우 인천-비엔티안 노선은 지난 9일부터 주 4회에서 주 7회로 늘렸고, 인천-호찌민 노선은 오는 18일부터 주 5회에서 주 7회로 늘린다.

일본 노선의 경우 티웨이항공의 단독 노선인 사가와 오이타 모두 증편된다. 인천-사가는 지난 11일부터 기존 주 5회에서 주 7회로 늘었으며, 인천-오이타는 지난 9일부터 주 6회에서 주 7회로 스케줄이 늘어났다. 오사카 노선은 다음 달 30일부터 주 14회에서 17회로 증편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6월 30일 제주-오사카와 7월 1일 부산-오사카, 부산-다낭을 신규 취항한다. 지난 4월 2일 서비스를 시작한 대구-오키나와 노선과 대구-다낭, 지난 4월 8일 인천-구마모토까지 포함하면 올 상반기에만 총 6개의 신규 노선을 개척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 1분기 72만 명이 넘는 국제선 인원을 수송해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전년 대비 가장 큰 폭의 상승률을 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두 배가 넘는 실적을 올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효율적인 기재 운영과 비용 관리를 이어가며 고객들을 더욱 안전하고 소중하게 모실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