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강원·경남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 설명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강원·경남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 설명회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강원과 경남 4개 도시에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강원과 경남 4개 도시에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는 숙박업 창업의 사업성을 알리고 대한민국 좋은 숙박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국 거점 지역에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5월에는 24일 춘천, 25일 강릉, 30일 부산, 31일 울산에서 진행된다.

야놀자는 숙박 프랜차이즈 사업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 숙박 시장 전망과 숙박업 창업 시 유의할 점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가 주어지며 1000만 원 상당의 가맹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더 룸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지정석 야놀자 F&G 대표는 "가맹을 희망하는 숙박업주와 예비 창업자 분들이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수도권 위주의 설명회 참석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다"며 "더욱 편리하게 숙박업의 최신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찾아가는 설명회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