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8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생명, 8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왼쪽부터 한상록 KMAC 상무, 정봉현 신한생명 본부장, 장석하 신한생명 드림콜센터 팀장, 김한범 KMAC 위원 ⓒ신한생명

신한생명 드림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8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19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현대아울렛빌딩 대강당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를 비롯한 신한생명 드림콜센터 직원 및 상담사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콜센터 인증식을 가졌다.

신한생명은 이번 평가에서 △통화연결 시도횟수 △상담사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 이해도 △문의내용 신속 파악 항목 등에서 만점을 받아 높은 종합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관련 세부항목에서 생보업계 평균보다 상회했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 관계자는 "감정노동자인 상담사들의 사기진작과 감정 치유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신한생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선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전문상담사 300여 명이 상시 근무하고 있다. 이들은 △보험금 지급 △변액보험 △대출 등 각각의 전담 파트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