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갤럭시 S8·S8+에 최적화 뮤직비디오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니뮤직, 갤럭시 S8·S8+에 최적화 뮤직비디오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5.2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지니뮤직은 삼성전자 휴대폰 갤럭시S8·갤럭시 S8+을 사용하는 지니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니뮤직

지니뮤직은 삼성전자 휴대폰 갤럭시S8·갤럭시 S8+을 사용하는 지니 이용자들을 위해 최적회된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니뮤직은 국내 음악서비스사 최초로 삼성전자의 스마트피팅 기능을 적용해 갤럭시S8·갤럭시 S8+으로 음악서비스 지니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경우, 보다 시원하게 뮤직비디오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피팅(Smart Fitting) 기능은 영상 위아래 여백이 생기는 검은색 비디오 레터박스(Letterbox)를 자동적으로 제거해 고객들에게 화면에 꽉 차는 영상을 제공하며 영상몰입감을 높이는 기능이다.

지니앱에 스마트피팅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지니고객들은 갤럭시S8·갤럭시 S8+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고퀄리티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서인욱 지니뮤직 연구개발 본부 본부장은 "음악서비스 지니는 갤럭시 S8·갤럭시 S8+ 사용자들이 지니앱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피팅 기능을 빠르게 적용했다"며 "갤럭시S8·갤럭시 S8+ 고객들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피팅 기능과 함께 하이엔드 음악서비스 지니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