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옥션과 함께 ‘가전 청소의 날’ 특가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옥션과 함께 ‘가전 청소의 날’ 특가 행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옥션과 손잡고 여름대비 ‘가전 청소의 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옥션과 손잡고 여름대비 ‘가전 청소의 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옥션에서 전자랜드 클린킹의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청소 서비스를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갑자기 찾아온 여름 날씨에 대비해 에어컨을 청소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온스팀살균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제를 도포해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적인 가전제품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청소를 하지 않은 에어컨 속에는 인체에 유해한 세균들이 번식해, 호흡기 질환 등의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며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를 활용해 에어컨뿐만 아니라 생활에 밀접한 가전제품들을 건강하게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