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저축 TDF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연금저축 TDF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삼성증권은 6월말까지 연금저축 TDF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저축 스노우볼 플러스(Snowball Plu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6월말까지 연금저축 TDF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저축 스노우볼 플러스(Snowball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 한국형 연금저축 TDF 시리즈를 매수하는 고객에게 매수금액 1000만원당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이다.

TDF펀드는 ‘Target Date Fund’로 투자자의 은퇴시점을 타깃 데이트로 하여, 생애주기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글로벌 자산배분펀드이다.

삼성 한국형 TDF는 2015부터 2045까지 5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은퇴 예상 시기에 따라 장기 투자하는 상품의 주식 비중을 높여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기대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앞서 윤용암 삼성증권 사장은 연금사업부 내에 은퇴설계연구소를 두고 개인연금과 퇴직연금, 공적연금을 통합한 통합연금 자산관리전략을 제공해 연금자산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한편, 삼성증권은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2016근로복지대상'에서 적립금운용관리부문 우수퇴직연금사업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