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위기라고요..납품 더 늘렸어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개성공단 위기라고요..납품 더 늘렸어요"
  • 신민주 기자
  • 승인 2009.06.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덕통상, 개성공단서 獨과 납품확대 MOU체결
북한 핵실험 이후 한반도 정세가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게 된 가운데 개성공단 입주기업인 삼덕스타필드가 해외 바이어와 납품물량을 확대키로 해 주목된다.
입주 여건 악화로 입주기업들이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물량 취소가 잇따르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모습이다.
 

 
한국의 신발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삼덕통상(대표 문창섭)은 기존 거래처인 독일의 기능성 신발업체 ME & Friends(미앤프랜즈)와 납품계약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미앤프랜즈는 삼덕통상과 연간 1000만달러 이상을 거래하는 주요 바이어로 이번 MOU로 양사간의 거래는 큰 폭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삼덕스타필드는 스타필드 브랜드 등을 중심으로 신발 완제, 반제품등을 생산해 오고 있으며, 특히 개성공단내 북측 근로자중 가장 많은 인원인 2800명을 채용하고 있다.

문 회장은 "남북관계가 어려워지면서 개성공단 위기설도 나오고 있으나 여기 개성공단 현지에 오면 언론보도와는 달리 전혀 그런 분위기를 느낄 수 없다"면서 "남과 북이 손을 잡고 이렇게 땀을 흘리면서 개성공단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독일바이어도 안심하고 개성공단 기업에 오더를 더 많이 주어도 괜찮겠다는 자신감을 가졌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기능성 신발은 신체적 정신적 균형을 잡아 주는 신개념의 신발로, 인체균형을 위한 가장 적절한 밸런스 변화를 도와주며 스케줄링에 의한 체계적인 관리로 인체의 균형유지를 지원하고, 바른 자세와 하체근력 강화, 체지방 감소,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현대인의 신체적 정신적 밸런스를 지원한다.

스타필드 기능성 신발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유럽 메디컬 의료기기 1등급을 획득했으며, 현재 유럽에서 의료기구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캐나다 캘거리대학 연구소와 이화여대에서 인체공학 및 생체역학적 임상실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받은 기능성 신발이다. 독일의 세계적인 족부의학박사 윌리엄(Dr.William F.Faddock)은 “특히 허리가 불편하고, 체지방의 문제로 고민하는 분,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분, 하체근력이 약하신 불들이 신으시면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신발”이라고 적극 추천하고 있다.
 
대리점 모집 문의 : 1566-1417 (스타필드 사업본부)  홈페이지 : www.stafi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