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국·탕·찌개 가정간편식 브랜드 ‘국물취향’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워홈, 국·탕·찌개 가정간편식 브랜드 ‘국물취향’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국물취향 꽁치아삭김치찌개 제품 ⓒ아워홈

아워홈은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국물취향’을 론칭하고 첫 신제품으로 ‘꽁치아삭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7년 냉장 HMR을 국내에 선보인 아워홈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국·탕·찌개 HMR 전문 브랜드 국물취향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국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한식 국물요리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국물취향은 고유의 맛이 살아있는 원재료와 깊고 진한 육수의 풍미를 주요 강점으로 내세운다. 또한 소비자들이 주재료와 요리의 특징을 쉽게 연상할 수 있도록 각 제품마다 숫자·언어 유희를 활용한 고유번호를 부여했다.

국물취향의 1호 제품 꽁치아삭김치찌개는 잘 익은 묵은지와 섞박지를 들기름으로 고소하게 볶아 꽁치와 함께 얼큰하게 끓여냈다. 아워홈이 직접 담근 포기김치와 섞박지로 알맞게 숙성시켜 아삭한 식감과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주재료인 꽁치는 아워홈이 개발한 비법 양념으로 비린내 없이 담백함을 살렸다.

제품을 통째로 끓는 물에서 5~6분간 중탕하거나, 냄비에 내용물을 붓고 4~5분간 끓이기만 하면 간단히 완성된다. 특히 기존 꽁치 김치찌개 제품이 대부분 상온에서 보관하는 캔 형태인 데 반해 꽁치아삭김치찌개는 냉장 파우치형 제품으로 사용 편의성과 제품 신선도를 한층 개선했다.

꽁치아삭김치찌개에 부여된 고유번호는 ‘20’이다. 기나긴 겨울철을 보내고 묵은 김치가 가장 맛있는 시기인 2월의 김치 맛을 재현하고, 혼술, 혼밥, 캠핑 시 0순위 필수 아이템이 되겠다는 애교 섞인 포부를 담았다.

아워홈은 국물취향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아워홈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