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올라잇, 고객 대상 야구경기 초청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알리안츠생명 올라잇, 고객 대상 야구경기 초청 이벤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2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여름맞이 고객 이벤트로 5월까지 자사 인터넷 보험 브랜드 올라잇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여름맞이 고객 이벤트로 5월까지 자사 인터넷 보험 브랜드 올라잇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올라잇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이벤트 신청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담긴 문자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링크에 접속해 신청 접수를 완료한 고객들 중 15명을 선정해 6월 24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넥센 홈 구장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 대 넥센 야구경기 2인 관람권(총 30명)을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관람권은 고척스카이돔의 프리미엄 응원석으로, 최고급 가죽시트로 제작된 특별 좌석과 좌석 뒤쪽으로 연결된 클럽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무료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당첨고객은 6월 12일 알리안츠생명 올라잇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 오홍균 올라잇사업개발팀장은 “알리안츠생명 올라잇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분기에 한 번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라잇 고객만을 위한 전용 프리미엄 응원석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야구경기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3분기 중에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