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 신규광고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라이나생명,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 신규광고 온에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2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은 치료 개수 제한을 없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을 출시하며 새로운 TV광고를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은 치료 개수 제한을 없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을 출시하며 새로운 TV광고를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제품 기자간담회 형식으로 행사에 참석한 기자들의 질문을 받으며 상품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전달한다는 컨셉이다. 또한 보장내용을 단순 반복 및 나열하지 않고 핵심 보장 위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신규광고 모델은 신뢰감을 갖춘 방송인 박미선씨를 섭외했다. 박 씨는 다년간의 MC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 보장 내용을 안정적으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건치 연예인으로 선정된 이력을 지니고 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최근까지 라이나생명은 기존의 지루한 설명형 광고에서 탈피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제작해왔다"며 "지난 광고에는 배우 김원해씨가 활약한 지난 ‘치아수사대’와 ‘썰전’ 콘셉트에 이어 또 한번의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은 고객 니즈에 따라 치료비가 많이 드는 임플란트, 보철치료 등에 대한 보장을 강화해 상품 가입 2년 이후 횟수 제한 없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크라운 치료와 일상 치료 또한 보장 횟수의 제한을 없애 소비자의 치과치료 부담을 줄였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