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몰테일과 손잡고 특화 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몰테일과 손잡고 특화 카드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전기룡 기자)

▲ KB국민카드가 ‘몰테일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해외배송 대행업체인 ‘몰테일’과 손 잡고 배송료 할인, 해외 가맹점 최대 3%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해외직구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몰테일 KB국민카드’를 24일 출시했다.

우선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점까지 1.5%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몰테일’을 통해 해외배송 시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배송료의 2%가 ‘몰테일 포인트’로 적립되고, ‘묶음배송 수수료(건당 미화 3달러)’와 ‘델라웨어 수수료(건당 미화 1달러)’도 각각 월 3회까지 면제된다.

더불어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여행사 △면세점 △항공사 △커피전문점에서 적립 한도 제한 없이 1%가 추가 적립되고,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와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의 경우 월 최대 5천점까지 1%가 추가 적립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2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및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 △몰테일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