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방학 맞아 ‘영국 영어캠프 특가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방학 맞아 ‘영국 영어캠프 특가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영국유학닷컴·탑클래스유학센터와 함께 영국 영어캠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영국유학닷컴·탑클래스유학센터와 함께 영국 영어캠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체 일정은 7월 26일 출발해서 8월 17일에 귀국하는 것으로, 6월 말까지 영국유학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정상가 755만원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특가 725만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결제금액의 1%를 추가로 캐쉬백하며, 10개월 무이자할부 또한 가능해 학부모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국 명문 보딩 스쿨 ‘킹스우드 스쿨’에서 진행되는 본 캠프는 영어뿐만 아니라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축구 등 스포츠 활동 및 아트, 드라마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경험 및 동기부여를 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영국 영어캠프의 총 비용에는 수업료, 기숙사비, 교제비, 현지관리비, 왕복항공권, 주말여행 및 기타활동비, 샌딩 비용, 여행자 보험, 유럽 투어비용 등이 일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현지에서 개인이 쓸 용돈만 챙긴다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최선아 진로진학 컨설턴트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1:1 진학상담을 제공하며, 유학전문가 김기동 전(前) 한국유학협회 사무국장이 참여해 학생들에게 참가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유학세미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변영규 가맹점마케팅부장은 “자녀의 여름방학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두 우수 유학원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카드 단독특가, 캐쉬백, 무이자할부로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고, 하나카드 손님에게 기존에 없던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