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마제스티아’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신작 ‘마제스티아’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게임 '마제스티아’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게임 '마제스티아’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마제스티아는 정식 출시 이전부터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주목 받아 왔으며, 컴투스의 독보적인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마제스티아’만의 신선한 전략 게임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과 호흡하며 준비해 왔다”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의 서비스도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총 3단계의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일수에 따라 추가로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마제스티아’ 공식 카페를 통해 ‘친구 추천’ 이벤트, ‘공략왕을 찾아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오는 27일부터 6월말까지는 인기 게임 BJ(콘텐츠 제작자) 악어와 늪지대가 진행하는 마제스티아 특별 방송도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