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가정의 달 특수로 ‘반반반 세트’ 판매비중 상승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네치킨, 가정의 달 특수로 ‘반반반 세트’ 판매비중 상승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반반반 세트 이미지 ⓒ네네치킨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가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이 겹친 5월 가족 단위 외식 고객을 겨냥해 특수를 누렸다.

네네치킨은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반반반 세트의 판매비중을 잠정 집계한 결과 지난달 동기 대비 약 14%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반반반 세트 중에서도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는 매출이 20% 가까이 올랐다.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는 각기 다른 맛의 치킨을 반 마리씩 총 한 마리 반 분량으로 구성한 세트메뉴다. 온 가족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고를 수 있고 양이 넉넉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상큼한 양파를 곁들여 먹는 크리미언 치킨은 여성과 아이들에게, 천연재료로 매콤한 맛을 살린 핫블링 치킨은 성인 남성 입맛에 잘 맞아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반반반 세트는 남녀노소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연구해 출시됐다”며 “상차림이 간편하면서도 온 가족의 다양한 입맛을 맞출 수 있는 실용적인 세트라 5월 가정의 달에 특히 인기가 높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