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생활·주방 파트너사들과 ‘기부美 데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생활·주방 파트너사들과 ‘기부美 데이’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위메프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파트너사와 기부 이벤트를 연다. ⓒ위메프

쇼핑 플랫폼 위메프가 생활·주방 19개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부美 데이’ 기획전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위메프는 기부美 데이를 통해 생활·주방·건강 카테고리 내 리빙박스, 찜질팩, 옷걸이, 우산, 식탁매트 등 인기 상품 19종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판매 수량의 10%씩을 추가한 수량을 다음달 초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美 데이 기획전에 참여하는 업체는 까사마루, DH쇼핑, 가온, 가쯔, 니즈인터내셔날, 더은, 동화리빙, 신세계코리아, 씨엔디상사, 에스티아이그룹, 에이플물류, 올리빙, 위드기프트, 위드원, 제이가구, 수건넷, 아소리빙, 홈스웰, 홈앤리빙 등이다.

위메프는 앞서 지난달에도 10개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부美 데이를 진행하고 총 1014개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로 전달한 바 있다.

김선양 위메프 홈데코취미사업부 부장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생활·주방 관련 인기상품들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고 동시에 기부에 참여도 할 수 있는 기부美 데이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기부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