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플랫치노 3종, 한달만에 50만잔 판매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플랫치노 3종, 한달만에 50만잔 판매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디야커피 플랫치노 신메뉴 3종. 왼쪽부터 딸기, 청포도, 배 플랫치노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신메뉴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출시한 플랫치노 신메뉴 3종은 출시 30일 만에 52만8302잔이 판매됐다. 5초마다 한 잔씩 판매된 꼴이다.

플랫치노는 얼음과 원재료를 넣고 시원하게 갈아 만든 음료로 올 여름 시즌한정으로 판매되는 신메뉴 플랫치노는 ‘딸기’, ‘청포도’, ‘배’ 3종이다. 딸기 플랫치노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청포도 플랫치노는 상큼한 청포도 향이 청량감을 더하는 메뉴다. 배 플랫치노는 100% 국내산 배를 활용해 배 특유의 시원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이 특징이다.

이디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과일을 활용한 플랫치노로 과일 플랫치노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여름 시즌 한정메뉴로 판매됐던 ‘복숭아’, ‘자두’ 플랫치노는 총 10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플랫치노 신메뉴 3종의 판매량이 지난해를 크게 웃돌 것으로 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른 더위에 새콤달콤한 과일을 활용한 플랫치노 신메뉴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신메뉴 플랫치노는 당초 목표 판매량인 180만잔을 조기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