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물놀이 시즌 맞아 특별한 이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물놀이 시즌 맞아 특별한 이벤트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오션월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오션월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는 손님의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6월 1일, 11일 이틀 간 하나카드 현장결제 시 본인에 한하여 입장권을 1만원(정상가: 5만5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외에 6월 한 달간 본인 입장권 2만5000원 특가 및 동반 4인까지 20~30% 할인가로 제공하여 가족∙연인∙친구 단위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KEB하나은행과 ‘하나금융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23일까지 KEB하나은행 입출금통장(하나멤버스 주거래 통장 또는 Young 하나 통장)과 전자금융(1Q뱅크)을 가입한 신규 손님에게 오션월드를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하나멤버스 스마트폰 앱의 쿠폰함으로 발송되며, 입장 시 쿠폰 제시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은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초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만한 오션월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KEB하나은행 및 대명리조트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더 많은 손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