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가 오는 31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복합 문화공간인 ‘별마당 도서관(Starfield Library)’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가 오는 31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복합 문화공간인 ‘별마당 도서관(Starfield Library)’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별마당 도서관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에 꿈을 펼친다는 의미의 ‘별’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인 ‘마당’을 합쳐 지어졌다.

총 면적 2,800㎡에 2개 층으로 구성된 별마당 도서관은 13m 높이의 대형서가 3개에 5만여권에 달하는 다양한 책과 국내 최대 규모의 잡지 코너, 최신 e-book 시스템을 자랑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별마당 도서관은 월별, 요일별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문화적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일부터 6월 11일까지 별마당 도서관에 책을 3권 이상 기부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서가와 도서를 제공하는 '나만의 서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월 한달 간 책을 3권, 6권, 9권 기부할 때마다 음료, 케익, 아이스크림 등을 살 수 있는 F&B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